대한비과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어느덧 2014년도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지난 일 년간 어려운 의료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환자의 건강과 대한비과학회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해주신 회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한비과학회의 큰 장점 중에 하나는 회원간에 단합이 잘 되고 가족과 같이 지내는 친밀함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학술대회, 연구분과심포지엄 등 모임에서는 바쁜 일정으로 담소를 나눌 시간도 여의치 못하여, 여러 회원께서 여유로운 다른 형태의 학술 모임을 아쉬워 하셨습니다. 대한비과학회에서는 일 년을 마무리하는 11월에 회원님들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다양한 비과 증례를 공유하는 Rhinology Open Forum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2013년 천안에서 처음 개최된 Rhinology Open Forum은 여러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역, 연령대를 아우르는 성공적인 축제로 자리 매김 하였습니다. “2014 Rhinology Open Forum”은 오는 11월 14일 (금), 11월 15일 (토) 이틀간에 걸쳐 대구의 경북대학교 병원에서 개최됩니다.
11월 14일에는 대한비과학회 회원님들간의 우애와 협력을 확인할 수 있는 Social program 과 저녁만찬이 준비되어 있으며, 11월 15일 오전에는 비과에 관련된 흥미로운 임상증례를 발표하고 토론하는 학술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014년 한 해를 보내며 인상 깊었던 증례를 함께 공유하며 회원 간의 친목을 증진시키는 소중한 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Rhinology Open Forum” 모임이 앞으로도 대한비과학회 회원들간의 아름다운 추억을 쌓아가는 의미있는 장으로 발전해나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여러 회원님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비과학회 회장 동헌종
대한비과학회 학술이사 이승훈
|